728x90
반응형

2014/01 4

얌체 운전

오늘 오전 출근길에 본 얌체 운전입니다. 출근용 구아방에 달린 싸구려 블박이라서 화질도 안 좋고, 날짜도 완전 이상하게 나오네요 ㅎ 날짜는 2014년 1월 22일 오전 8시 40 ~ 50분 경입니다. 초반 20초 정도에 나오는 구간은, 가장 하위 차로인데 하위 차선이 조금 넓고, 우회전 하는 차량을 위해서 직진 차량하는 차량들이 왼쪽에 보통 바짝 붙여서 운행합니다. 초반에 몇대는 양보해 주는 직진 차량들이 있기에 우회전 할 수 있었던 거구요. 그런데 갑자기 어디선가 모닝니 나타나더니, 제 앞으로 오네요. 저때 드는 생각이, "아 중간에 어디 골목에서 나왔는데, 직진 차선에 끼여들지 못해서 여기까지 왔나보다" 였습니다. 그리고서는 그냥 제 갈길을 갔죠. 그런데 이번에 다시 만나게 됬네요. 뭐 어째든 1차선..

더 베스트랩의 재미난 배틀 이야기

The Bestlap이란 곳에서 재미난 영상을 올렸네요. 장소는 코리아 인터네셔날 서킷이고, 배틀에 참여한 차량은 재규어 Ftype 6기통과 8기통, 포르쉐 박스터 S, 카레라 S, 캘리포니아가 참여했네요. 역시 가격대비 가성비는 박스터군요 ^^ 촬영에 핼리캠까지 동원된거 보니, 쉽게 촬영된거 같지는 않고 막대한 자원이 들어간거 같네요 ^^ 부럽습니다. ㅎ

투아렉 3.0 TDI Blue motion 간단 시승기

우연찮은 기회에 투아렉 3.0 TDI Blue motion을 타볼 기회가 있어서 잠깐 몰아봤습니다.기본적인 샷시나 엔진, 동력계통등은 카이엔 디젤과 동일하다고 알고 있는데, 일전에 몰아본 카이엔과 비슷한 느낌을 주네요. 뭐 익스테리어나 인테리어는 많이 다를지 몰라도, 기본적인 파워트레인이 동일해서 그런가 운동 성능은 비슷한거 같습니다.그에 반해 인테리어는 포르쉐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죠.골프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전형적인 독일인들의 꼼꼼함을 엿볼 수 있는 스타일이구요.차량이 매우 커서 시트 포지션도 낮게 느껴 집니다. 실지 시트 포지션이 낮은게 아니라, 본넷 라인이 많이 올라와 보인다고 할까요?파노라마 선루프도 매우 광활하더군요.하지만, 좀 투박합니다. 같은 회사임에도 폴스바겐과 포르쉐와의 인테리어 감..

오랜만에 고속도로 달린 이야기...

12월 31일 2013년도의 마지막 날, 처가집에 내려가는 도 중, 천안 논산에서 아래 녀석을 만났습니다.넓고 낮은 포지션을 가지고 ㅎㄷㄷ한 포스로 달리더군요. 비교하기도 힘든 제 차이지만, 같이 한번 달려 보니, x00 ~ x70까지는 달릴 만 하더군요.같이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면서 달렸는데, 뭐 제가 만만해 보여서 그런 것일 수도 있고... 아님 sls amg 드라이버가 맘이 넓어서도 그럴 수 있고, 살살 같이 달려 주더군요. 서로 서로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다가, 한버은 버스와 트럭 사이에 의도치 않게 제가 SLS AMG를 가둬 버리는 사태도 발생하고, 나중에는 2차선으로 비켜 줘서 먼저 가라고 했는데, 휴게소 한번씩들 들리니 서로 다시 만나더라는 ㅎㅎ 휴게소 들려서 주유하고, 살살 달리니 고속도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