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야기/스키드러쉬

스키드러쉬 문팰리스 탐방기

체리필터 2009. 12. 15. 23:37
728x90
반응형
내일 오픈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회사에서 대기중인 상태에서 게임을 하다가 문득 예전부터 한번 돌아보고 싶었던 문팰리스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부분만 골라서 돌아보는데도 한참 걸리고, 전체적으로 바둑판 모양의 지형을 가지고 있어서 꼼꼼히 살펴보기도 힘든 부면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디자인에서 전혀 꿀리지 않는 Audi R8을 타고 돌아 보았습니다.

Air 요트장

Air 요트장


문팰리스는 제주도를 보고서 만들었다고 어디서 들었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그림과 같이 바다 요트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름은 Air 요트.
바람을 가르며 탈 수 있게 만든 요트를 표현해서 그렇게 이름을 지은 것 같습니다.

MonDay 카페

MonDay 카페


어떤 카페를 패러디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휴게소의 주차장과도 같은 넓은 공터에 큰 컵이 두개가 돌아가면서 손님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호수를 가로 지르는 다리

호수를 가로 지르는 다리


호수를 가로 지르는 다리 위에서 한컷 ^^ 노을까지 있어서 다리가 더 멋있어 보이네요.
봉고차와 티코에서 R8을 부럽게 쳐다 보고 있는 듯 ㅋㅋ

다리 위에서 한컷 더

다리 위에서 한컷 더


호수의 물결이 보이도록 한컷 더 찍어 보았습니다.

한스 은행

한스 은행


하나 은행을 패러디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은행 또한 문팰리스에는 존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 웨어 회사도 있고... ^^


건물 앞 캐노피를 만들어서 그림자를 만들어 주고 있네요 ㅎ


문팰리스 정부 청사 건물입니다. 각종 퀘스트를 할 때 자주 들르던 곳인데 현재는 일일 미션 완료, 그리고 보스 러쉬 등을 즐기러 많은 유저들이 찾는 곳이 되었네요 ㅎ


문팰리스 청사 앞에 있는 조형탑을 배경으로 한컷 더...

우체국

우체국


우체국도 있어서 한컷 ^^

장군 동상

장군 동상


장군의 동상이라는데... 정확히 뭔지는 ^^;;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소시지가 간판을 매우고 있는 것을 보아서는 Sea food 레스토랑은 아닌 듯 ㅎㅎ

엘마리온 대학

엘마리온 대학


엘마리온 대학교 정문 앞입니다. 맨날 돌아다니면서 이 곳에 대학교가 있다는 것도 오늘 첨 알게 되었네요 ㅎ

스테디움

스테디움


축구공 모양의 조형이 있는 것으로 보아서는 축구 경기장인 듯 한데 어떻게 보면 돔 야구장 같기도 합니다.
정확히 무슨 용도의 경기장인지는 ^^;
미트로시티에 있는 경기장보다는 조금 디테일이 떨어지는 듯 합니다.


근처 공원 앞에서 한컷.

문 아일랜드 호텔

문 아일랜드 호텔


문 아일랜드 호텔 앞에서 한 컷. 호텔 치고는 좀 작아 보이는 듯...


호텔 앞에 있는 바닷가를 바라보고 한 컷.

등대

등대


문아일랜드 호텔을 지나 있는 등대에서 한 컷.


좀더 멀리서 바라본 등대...


고대 유적지를 모아 둔 박물관 처럼 보이는 건물...

펠케 산장

펠케 산장


퀘스트 및 스키드러쉬 스토리의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 자주 들려야 하는 펠케 산장입니다.


코이노니아로 가기 위해서 지나가야 하는 터널... 조명이 멋있네요. ^^
두번 째 터널 사진 클릭해서 원본 그림을 보면 차량에 비친 터널 조명의 디테일이 카툰렌더링이라고 치부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ㅎ


코이노니아로 들어가기 전 있는 채굴 장...


미토산에 있는 전망대...

============================================================================================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나마 스키드러쉬의 제 1도시인 문팰리스를 한바퀴 돌아 보았습니다.
퀘스트와 배틀 및 체이싱으로 인해 도시를 천천히 살펴보기 힘들었는데 시간이 나는대로 이런 식으로 한번씩 살펴 보는 것도 재미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시간이 된다면 코이노니아와 크라스, 오로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트로의 2차 오픈까지 하나씩 천천히 살펴 보아야 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