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3/06 5

The New K5 시승기

이번에도 새로나온 The New K5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오게 되었네요. 좋은 기회가 주어져서 재미있게 타고 있습니다. 시승기를 한번에 몰아서 쓰려니 부담도 되고 해서 틈틈히 써내려 가야 겠습니다. 고로 지금 이 글과, 포스트의 가장 마지막 부분과는 다른 시점에 쓴 글이 될 수 있겠네요 ㅎㅎ 현재는 이틀째 시승중입니다. ^^ 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나온 The New K5입니다. 처음 나왔을 때 가히 충격이라 할 만큼 디자인이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으로 생겨서, 저게 정말 한국에서 만든 차가 맞나? 라는 생각까지 하게 만든 K5였는데, 너무 오래 디자인을 변경하지 않아 약발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죠. 그래서 그런가 처음에는 소나타보다도 더 잘 팔리는 중형차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었지만, 매년 차..

Mercedes-Benz E-Class E250 CDI 4매틱 동승기

아는 지인이 차량을 알아보게 되어 같이 잠깐 E250 CDI 4매틱을 동승하게 되었습니다.뭐 제가 운전한 것은 아니지만 잠깐 같이 타본 소감을 적어봅니다. 차량의 이미지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휠 모양을 보아하니 220CDI 같은데... 250CDI의 휠 모양이 더 구리게 생겼더군요.왜 상급 차량의 휠 모양이 더 구린지는 모르겠지만... 뭐 간단하게 이야기 하자면 아이들링 시는 매우 정숙했습니다.주변이 조금 혼잡해서일지도 모르지만 초기 시동시에는 매우 많이 정숙하게 느껴졌구요. 아직 거의 뛰지 않은 차량이라서 그런 것일 수도...사실 어제까지 안 풀리다 오늘(6월 28일)에야 풀리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아마 다른 분들이 타보기전에 앞서 타본 시승기일수도...디자인은 보는 바와 같이 두개로 분리된 E ..

2005마력짜리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슈퍼레제라

가끔 보는 DragTimesInfo의 Unlimit500 동영상이 올라 왔길래 봤더니 정말 ㅎㄷㄷ한 괴물이 나타났더군요.그동안 Underground와 AMS 두 계파(?)간의 싸움에서 AMS의 1200마력짜리 GT-R이 완전 정리한 듯 보였는데...1,000마력대도 아니고... 2,000마력대의 람보로... 조만간 두 라이벌간의 고속도로 롤링 영상이 따로 올라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그나저나 정말 대단하네요 ^^

제네시스 3.3 다이나믹 더 블랙 vs BMW 528i 비교 시승기

2013년 6월 6일(목)부터 8일(토)까지 제네시스와 BMW를 비교 시승하게 되었습니다. 직장 동료와 함께 각 차량마다 1박 2일씩 총 두대를 2박 3일간 시승하는 현대 자동차의 이벤트였습니다. 6월 7일에 가족들과 함께 놀러갈 생각에 조금더 좋다고 생각한 BMW를 나중에 빌릴 계획이였습니다. 뭐 시승 소감에 대한 내용은 차차 자세히 이야기 하고요... 제가 타게 된 차량의 자세한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블랙 - BMW 528i 두 차량에 대한 스펙의 비교는 네이버 자동차로 대신 합니다. 가격은 bmw가 1,400만원 정도 비싸네요 ㅎㄷㄷ 제네시스는 자연 흡기 엔진이고, 그에 비해 bmw는 과급기 엔진인 듯 싶습니다. 터보차져인지, 슈퍼차져인지 모르겠지만 배기량 대비 출..

산타페 DM 간단 시승기...

회사 동료가 산타페 DM 2.0을 뽑아서 간단하게 시승을 해 봤습니다.뭐 새 차라서 아직 길들이기도 끝나지 않고, 제 차도 아니라서 험하게 몰 수 없었지만... 대충 감은 느꼈네요 ^^ 사진은 위에 2장 밖에 없습니다. ㅎㅎ 일단... 아주 짧은 거리만 몰아봐서 느낀것만 이야기 하자면...역시 디젤이라서 악셀 반응이 무딥니다.제 스포텁 대비 무딘 거구요...어느 정도 속도가 붙으면 부드럽게 가속이 잘 되네요.예전에 몰아본 카이엔보다는 악셀 반응이 무디지 않지만... 현대, 기아차량 치고는 초반 악셀 반응이 민감하지 않네요 ^^ ( 제 스포텁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가 ㅎㅎ ) 그리고 브레이크 답력은 현대, 기아차의 전형적인 느낌처럼 초반에 반응이 바로 바로 오네요.하드코어하게 브레이크 밟아 보지 않아 브레..

728x90
반응형